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코끼리베이글 드디어 영접! (주차/8종리뷰&추천메뉴/주말웨이팅)
    식탐많은 끼룩씨 2021. 11. 25. 02:39

     

    반갑다, 코끼리 베이글
    드디어 먹어보는구나!!

     

    빵순이가 벼르고 벼르던 코끼리베이글을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사실, 그전에 주말 이른 오후에 갔었는데 샌드위치만 남고 나머진 다 솔드아웃 됐더라고요?????ㅠ

     

    각성하고, 주말에 늦잠도 안자고 10시 30분에 나온다는 크림치즈 생크림 베이글도 먹기 위해

    서대문구에서 영등포구청까지 부지런히 찾아갑니다 ㅋㅋㅋㅋ

    먹을 때만 참 부지런해지는 나란놈....

     

     

     

    주차팁!

    코끼리베이글 영등포점 근처에 <영등포구청별관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걸어서 2분?? 정도고 카드결제 전용입니다!

    5분당 150원으로 금액도 저렴한 편이고

    공간도 꽤 넓어서 부담없이 주차하기 좋아요. 굿굿

     

     

     

    주차를 마치고 가게 앞에 도착한 시간은

    정확히 오전 10시 17분

     

    근데...

     

     

    저만큼이나 코끼리베이글에 진심이신 분들이 많네요????;;

    그래도 이 정도면 기다릴만 해요!! 네!!

     

     

    점점 더 짧아지는 대기줄에

    기분이가 막 좋고 😁

     

    기다리면서 먹고 싶은 메뉴는

    대충 짜 두시는걸 추천드려요!

    (물론 없는 것도 있겠쥐만..)

     

     

    정확히 10시 43분에 입장했습니다!!

     

    주말 아침 시간인데, 

    30분도 안기다린거면 진짜 기다릴만 하죠??!

     

    화덕에서 열심히 굽고 계시던 직원분? 사장님?

    저 초코베이글 뜨끈뜨끈한거 나오자마자 겟했어요

    캬캬캬

     

     

    그리고 잠시 TMI좀 하자면,

    사실 다른 베이글 맛집도 많지만

    코끼리베이글에서는 화덕에서 굽는다고 해서

    더 기대가 많았어요!

     

    왜냐면 말레이시아 페낭 여행 중

    머그샷 mug shot 이라는 카페에서 구워준

    화덕 베이글이 진짜 대존맛이었어서

    그 때 기억을 잊을 수가 없었거든요~!

    근데 한국에서 화덕베이글을 먹을 수 있다니요 ㅠ

    (진짜 여행+베이글 좋아하시는 분들.. 머그샷 꼭 가세요 꼭..별표)

     

    엄청 열심히 만들고 계시던 베이글!

     

    이시간에 갔더니니 흑임자 베이글 빼고 전부 다 있었어요~!

    참고로 흑임자 베이글 나오는 시간은 12시 30분이라고 하네요..

     

     

    베이글 최대 구매 개수는

    평일 1인당 15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8개까지 구매가 가능하고

    인기가 많은 플레인, 버터, 생크림은 3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대요

     

    그렇다면, 8개 꽉 채워 구매해드리겠습니다 :)

     

     

    버터솔트베이글이 베스트라고 해서 2개 구매하고

    나머지는 골고루 구매해주었어요!

     

    영등포구청 코끼리베이글은 따로 앉아서 먹을 장소가 없기 때문에

    (근처 내 최애 맛집 영일분식에서 칼국수도 포장한 담에)

    후다닥 집으로 달려갑니다 😎

     

     

     

     

    코끼리베이글 크림치즈 생크림

     

    제일 기대했던 크림치즈 생크림부터 꺼냈는데

    와.. 진짜 크림양이 미쳤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이동 시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녹지 않아서 바로 시식!!

     

    크림은 처음에 먹었을 때 아~무 생각없이

    노티드 도넛 우유생크림 생각하고 먹었다가

    아차! 이거 크림치즈 생크림이지? 했던

    크림치즈의 짭쪼롬하고 고소한 풍미랑

    부드러운 생크림이 만나 확 구미를 당기고요

    빵은 또 왜케 쫠~깃 쫠~깃 해요?? ㅠ 진짜 크림도 크림인데

    빵 자체가 원낙 맛있어요!!

     

    크림치즈 생크림 먹을 때 TIP!!

    저 8개 종류 바로 다 조금씩 맛보려고

    크림치즈 생크림은 어느정도 먹다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여러분. 크림치즈 생크림은 무조건 냉장실에서 크림이 단단하게 굳은 다음 드세요.

    그래야 더 대존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스트 메뉴중 하나였던 버터솔트 베이글

    일단 버터 아끼지 않고 넣으셨구요 ㅎㅎ

    참나무 화덕의 훈연 냄새랑 고소한 버터랑 짭쪼름한 솔트랑

    아주 환상의 궁합이에요 !!

    요거진짜진짜 맛있어요! 베스트인 이유가 있음!

     

    뒷날까지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버터솔트 베이글 먹을 때 TIP!!!

    빵 데워서 드실 때, 버터는 쏙 빼고

    빵만 꼭 구워드셔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맛이 없을리가 없는 갈릭퐁당 베이글

    한입에 먹기 좋게 똑똑 잘려 있어서 

    뜯어먹기 편하더라고요!

     

     

    썬드라이 토마토 베이글은 

    약간 짭짤하면서 토마토 상큼한 맛도 나는게

    먼가 와인안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바질러버라서 향긋한 바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

     

    사진 속 화덕에서 바로 나온 뜨끈뜨끈한 애

    바로 집어왔던 초코베이글

     

    배우 윤승아님이 요즘 코끼리베이글을 일주일에 5번이나 가신다며 ㅋㅋ

    그 중 초코베이글만 못드셔보셨따 했는데

     

    승아님, 이것도 대존맛이에요!!!

    꼭 성공하세요!!ㅎㅎ

     

     

     

    그리고 여러분. 시금치 베이글이 진짜

    복병입니다 복병

     

    저는 무조건 시금치베이글 사시는거 추천요

    썬드라이토마토, 바질, 갈릭, 초코를 제치고

    그 중 얘가 최고였어요!

     

     

    코끼리베이글의 TOP3를 꼽자면?

     

    크림치즈생크림

    버터솔트

    시금치

     

     

    몹시 주관적인거 잊지 마시구요,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취향껏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무조건 담에 또 가서

    저 탑3 메뉴와 함께

    흑임자베이글까지 먹고 말거에요 ㅋㅋㅋㅋ

     

     

    화덕에서 구운 쫄긧쫄긧 담백 고소 

    약간 기름진 맛까지 환상인 코끼리베이글!

    진짜 한번쯤 꼭 드셔보세요!! 강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