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여행#2] 여수맛집추천, 나진국밥N년차의 나진형제국밥 방문후기(ft.성시경 국밥맛집)
    바람난 끼룩씨/국내여행 2023. 1. 6. 17:23


    성시경이 방송과 유튜브에서 극찬극찬을 하게 된 후 엄청난 인기몰이 중인 나진국밥.
    사실 여수에 살때는 나진국밥이 유명한지 몰랐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성시경이 다녀간 후 급 부상하고, 여수에서 제일 유명한 맛집이 되어버렸다 ㅋ

    보통은 집에서 가까운 나진국밥 본점을 방문하는데,
    서울에서 차타고 일찍 출발했더니 배가 넘 고파서 줄 설 기운이 없기 땜에
    더 깔끔한 시설에 웨이팅도 비교적 적다고 하는 나진형제가로 방문했음.

    참고로 나진국밥 형제가랑, 본점인 나진국밥은 대략 차로 10분? 정도거리밖에 안걸리는데
    나진국밥은 좀 더 시골에 있고, 형제가는 아파트 많은 시내쪽에 위치해 있음.
    주차는 나진국밥 형제가가 훨~ 씬 편함.


    아니 근데...
    크리스마스 점심부터 젊은 국밥충들이 이렇게나 많다고? ㅋㅋㅋㅋㅋ
    죄다 젊은 사람들이었고 줄이 어마무시했음. (웨이팅 50분은 한듯)

    분명 엄마가 나진국밥 형제가에는 줄 별로 없어서 바로 들어가던데? 라고 했지만
    크리스마스에 여수 여행 온 사람들이 많았나보다.............

    참고로 여수 날씨보고 서울보다 따뜻하네? 옷 가볍게 입어도 되겠네?? 라고 생각하시는분.
    여수 똥바람이 정말 어마무시 합니다.
    바로 앞이 선소 바다라서 바람이 바람이~~ 웨이팅 하는 동안 얼어죽을뻔..ㅠ

    따뜻한 외투랑 모자랑 반드시 챙기세요.... ☆


    나진국밥 형제가도 장사 무지하게 잘되나보다.
    영업종료 시간 오후 3시.
    서울에서는 있을 수 없는 영업시간 ㅋㅋㅋ

    나진국밥과 나진국밥 형제가 모두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로 동일!

    여수 나진국밥 엠버서더, 성시경님. ㅋㅋㅋㅋ
    사장님은 식영님한테 엎드려 절해야 할 거같음 ㅋㅋㅋㅋ 아들보다 더 좋을 것 같음 ㅋㅋ


    덜덜 떨다가 입장했는데, 좌석이 꽤 많아서 놀랐다.
    본점은 정말 좁디 좁거덩...

    그리고 저!!! 여수에서만 먹는 내가 환장하는 들깨가루 +초장 조합!!
    저 소스가 오리로스에 찍어먹어도 정말 죽이는데, 서울에서는 저 소스를 본적이 없음.
    집에서 꼭 해서 먹어보세요들..! 진짜 좐맛탱임.

    수육 소- 2만2천원.


    나진국밥에서 국밥만 먹는다?? 절대 반대.

    2인이 왔다면 국밥1개, 수육 소자 1개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양 많은 사람이라면 국밥 2개, 수육 소자 1개.

    수육 시키면 서비스 국밥 한개를 주는데 양이 꽤 많아요!!
    내용물도 똑같고요!


    나진국밥에서 국밥보다 더 좋아하는 수육
    고기가 진짜 엄청 촉촉 부들 야들
    여기에 부추를 들깨+초장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증말 역대급 수육이니까 꼬옥 잡숴봐들...

    나진국밥 9천원.


    국밥 가격도 많이 올랐네 ㅋㅋ
    이 나진 국밥은 경상도 스타일처럼 막 찐하고 묵직한 느낌 보다는 훨~씬 깔끔한
    국밥계의 평양냉면이랄까??
    그리고 저 통들깨가 킥임.


    9천원이라는 가격을 받을만한 고기양 좀 보소.
    국밥그릇 바닥 긁을때까지 고기가 그득그득 차있어서 배 엄청 부름.

    보통 돼지국밥 먹으면 입에 뭐가 미끌텁텁 거려서 바로 커피 찾는데,
    나진국밥은 깔끔하게 개운한 맛이라서 먹고나서도 기분나쁜 느낌이 안든다.


    자, 그럼 위 사진의 본점이랑 맛 차이가 나는지 궁금할텐데
    두 곳 다 맛은 비슷하나, 이 본점의 찐 바이브는 무시못한다고 봄...ㅋㅋㅋ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본점이 더 맛있다고 느꼈는데, 아마도 분위기 탓이었던 것 같고
    나진국밥 자주 방문하는 엄마는 둘다 비슷해서 편한대로 가신다고 함ㅎㅎ


    나진국밥 본점의 웨이팅을 기다릴 수 있는 사람은, 무조건 본점에서 현지 찐 바이브를 느껴보길 추천하고
    기다리는거 싫어하는 사람은 나진국밥 형제가로 방문할 것!

    자, 그리고 팁!
    나진국밥 본점 옆에 다른 국밥집이 하나가 생겼는데
    웨이팅에 지쳐서 혹~시 방문하시려거든.... 속지말고 그냥 나진국밥 형제가로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