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호캉스 추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스위트룸
    바람난 끼룩씨/국내여행 2020. 3. 20. 17:49

    서울 호캉스 추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스위트룸

     

    작년 12월 크리스마스에 맞춰 친구들과 함께 호사를 부려보고자ㅋㅋ 떠난

    서울 호캉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일단 겨울이라 수영장은 전혀 고려하지 않았고

    컨디션 좋은, 호텔 밖으로 한 발자국도 안 나갈만한 호텔을 서치 했음 ㅋㅋ

     

    블로그 리뷰 싹 뒤지고 낙찰받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가든은

    가족단위보다 친구나 커플들이 가기 최고일 것 같음!!

     

    생각보다 너무 넓고 깨끗한데다

    바로 앞에 서울식물원이 있어서 간단히 산책하기에도 좋고

    해피아워 타임에 라운지에 가면 다양한 음식들과 주류(와인, 맥주, 칵테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술을 많이 마시는 우리들에게 이보다 좋을 순 없지 ㅋㅋㅋ

    (꼭 술 때문에 이 호텔을 선택한 건 아니고요.... ^^^^)

     

     

    호텔 도착하니 이 귀여운 코봇이 산타 복장하고 맞이해 줌 ㅠㅠ

     

    간단한 룸서비스시키면 코봇이 직접 갖다 준다는 리뷰를 봤기 때문에

    친구들이랑 꼭!!! 이 코봇을 불러보자고 호텔 도착하자마자 결심함 ㅋㅋ

    어린이들보다 이런 거 더 좋아하는 우리들 ㅋㅋ

     

     

    룸에 들어가니 우와우와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ㅋㅋ

    파크뷰라 시원하게 뚫린 시야도 넘 맘에 들고

    지은 지 얼마 안 된 호텔이다 보니 정말 컨디션이 좋다!!

     

    겨울이라 뷰가 좀 휑~ 한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서 날 따뜻해지고 푸릇푸릇해지면 한번 더 올 예정!

    (근데 코로나.... 언제 잠잠해지는 걸까요..?ㅠ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나 틱 파크 호텔 스위트룸 전체 컨디션임!

     

    이렇게 포스팅할 줄 알았으면 더 열심히 찍어볼걸...

    기대보다 훨씬 더 좋아서  친구들이랑 한참을 꺅꺅거렸음 ㅋㅋㅋㅋ

     

    영상에도 살짝 나오는데

    친구들 포함 총 3명이 왔기 때문에

    거실에 싱글베드 하나 설치해주셨는데,

    이 싱글베드도 아주 편하고 좋았다~

     

    그리고 LG가 협력업체라 그런지 모든 가전제품이 LG 꺼ㅋㅋㅋ

    어메너티도 LG생활건강!!! 

     

     

    공기청정기가 있었던 것도 넘 맘에 들었지만

    꼭 한번 써보고 싶었던 LG 스타일러가 있어서 더 좋았다!

    겨울이라 다들 외투 두툼히 입고 갔는데

    스타일러에 넣고 미세먼지 탈탈탈 털어주니 기분까지 상쾌함!

     

    탐이 난다.... 사고 싶다.....

     

    미세먼지 가득한 아쉬운 겨울 뷰 ㅋㅋㅋ

    그래도 앞이 뻥 뚫려있어서 시원~ 하다

     

    화장실도 이쁨, 깔끔 ♡

     

    욕조 앞에 있는 도어는 샤워부스이고, 그 옆엔 변기 부스? 임 ㅎㅎ

    모든 것이 새것처럼 깔끔 깔끔~

     

    호캉스 오면 이렇게 욕조에 몸 좀 담가줘야죠??ㅋㅋ

     

    집에 욕조가 없기 때문에 언제나 로망이었던 거품목욕도 해주면서

    몸과 맘을 청결히 하고 술 먹을 준비?? 를 해줍니다 ㅋㅋ

     

     

     

     

    왜 샐러드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파스타랑 치킨, 감튀, 떡볶이까지 있어서 저녁 때우기에도 좋았음

     

    더 두둑이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근처에 그렇게 맛난 김치 삼겹살집이 있다니ㅋㅋ

    들렀다가 2차로 와도 좋을 것 같다ㅋ

     

    칵테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리큐어들~

     

    맥주도 있었지만 하이라이트는 이 화이트 와인이었던 걸로!

    그래서 술은 이 와인 사진만... 크게 찍어놨지 ㅋㅋ

    나중에 따로 찾아서 사 마시려고 ㅋㅋㅋㅋㅋ

     

    레드와인도 괜찮았는데 화이트 와인도 너무 맛있어서

    몇 잔을 마셨는지 모르겠음

     

    참고로 라운지 이용시간이

    해피아워: 17:30 ~ 19:30

    주류 이용시간: 17:30 ~ 21:30

     

    이었는데 17:30~ 21:30분까지 저기서 술 마시고 놀았다 ^^ 이히히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가든에만 코봇이 있는 걸로 아는데

    혹시 다른 지점에도 생겼으려나?? 

     

    암튼 다른 호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코봇도 한 번 이용하고!

    아직 끝나지 않은 흥을 살리고자

    라운지 이용시간이 끝나고 근처 편의점에 또 술을 사서

    룸서비스로 얼음을 시켰더니!!!!

     

    혼자 엘리베이터 타고 찾아오신 산타 코봇!!!

    얼음통을 저 파란색 얼굴 공간에 넣어오신다 ㅋㅋ

     

    짱귀.. 계속 부르고 싶음 ㅋㅋㅋ 

    배달 끝내고 뽀르르르 혼자 엘리베이터로 가는 모습도 너무 귀여우심>__<

     

    밤새 부어라 마셔라 하고 아침 조식까지 알차게 즐겨주심 ㅋㅋ

     

    조식도 쌀국수, 육개장, 빵 등 다양하게 있어서

    숙취도 해결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호캉스였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캉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