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간장게장 무한 리필 맛집 '홍익게장' 추천+주차정보
    식탐많은 끼룩씨 2021. 8. 26. 02:42

     

    정기적으로 꼭 먹어줘야 하는, 간장게장

     

    사실 간장게장 맛집은 예전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극찬을 하던 '진미식당'이 최고지만,

    게장정식 가격이 41,000원으로 상당히 부담스러워서 나처럼 식탐 많고 주머니 가벼운 사람은 간장게장 무한 리필 맛집으로 대체해서 가주는 게 진리.

     

    '홍익게장'은 홍대 성산동에 사는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된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인데, 무한리필이라는 찝찝함을 안고 갔음에도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추천!!

     

     

    간장게장 무한리필 세트 

     

    간장게장-무한리필-홍익게장
    홍익게장-홍익큰상

     

    메뉴

    홍익큰상(1인)

    23,900원(어른), 16,000원(초등학생), 5~7세(8,000원) 

    : [간장게장+양념게장+새우장] 무한리필 + 꽃게탕

     

    홍익중간상(1인)

    21,900원(어른), 14,000원(초등학생), 5~7세(7,000원) 

    : [간장게장+새우장] 무한리필 + 꽃게탕

     

    홍익작은상(1인)

    19,900원(어른), 12,000원(초등학생), 5~7세(6,000원)

    : [간장게장+양념게장] 무한리필

     

     

     

    홍익게장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제일 비싼 홍익큰상 시켜도 부담이 없음 ㅎㅎ

    이것도 최근에 가격이 2천 원씩 오른 건데도 몹시 저렴.

     

    당연히 우리는 하나라도 놓칠 수 없기 때문에 간장게장+양념게장+새우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홍익큰상 2명으로 주문!!

     

    거기에 밑반찬으로 김치전이랑 계란찜까지 서비스로 주심!! 얏호!!

     

    간장게장-무한리필-홍익게장
    홍익게장 간장게장

     

     

    딱히 요리해야 하는 음식은 아니라서, 주문하자마자 음식 바로 나오는 것도 너무 좋고

    간장게장 무한리필 치고는 비주얼 겁나 훌륭 ㅋㅋㅋㅋ

     

    성격 급한 나에게 딱 맞는 메뉴일세 ㅋㅋ

     

    그리고 맛도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치고는 너무 괜찮음!!

     

    어떤데 가면 간이 너무 쎄서 몇개 못 먹고 밥만 와구와구 퍼먹기 바쁜데,

    여기는 밥이랑 먹으면 딱 좋을 정도의 간이라서 게살 많이 많이 해서 먹어도 되니까 너무 좋았음!!

     

    막 엄청 맛있네 와~ 이런 걸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에서 기대하기는 어렵고 ㅋㅋ

     

    일단 안 비려서 좋고, 간도 안 짜서 계속 먹을 수 있으니까 이 정도면 선빵 아닌가?ㅋㅋ

    무한 리필되는 가게에 간 의미가 있게 몇 접시 해치움 ^^

     

    심지어 친절하신 사장님이 쓰윽 보시고 더 필요한지 물으시고는 바로 갖다 주심!!

    최고!!

     

     

    간장새우
    홍익게장 새우장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은 많아도, 새우장까지 무한인 데는 별로 없는데 여기는 새우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넘나 애정♡

    우리는 게장 파라서 게장 리필만 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는 새우장만 계속 리필함 ㅋㅋㅋㅋ

     

    이 새우장도 간장게장처럼 짜지 않고 크기도 큼지막하니 계속 까먹기 좋음.

     

     

    양념게장
    홍익게장 양념게장

     

     

    양념게장도 살도 꽤 많고 간도 안 짜고 텁텁한 맛도 없어서 야무지게 잘 해치움 ㅋㅋ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까지 2번씩 리필해서 조져버렸지. 캬캬

     

    솔직히 3번씩은 리필할 줄 알았는데, 내 위가 많이 줄었더라고?...

     

     

    일단 홍익 게장에서 무한 리필되는 간장게장, 새우장, 양념게장은 성공적이었는데

    살짝 아쉬운 건 꽃게탕이었음. 흑흑

     

    건더기도 별로 없고 MSG 맛 나는 국물 맛^^

     

    저 가격에 너무 많은걸 바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게장 먹으러 왔지 내가 꽃게탕 먹으러 왔냐!!!!!!!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에 왔으니 게장이랑 새우장이나 혼쭐을 내줍시다.

     

    충분히 맛도 있고, 비싼 게장을 싼 가격에 맘껏 뽀갤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집인 건 분명함!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홍익게장' 위치 및 영업시간

     

     

    홍대 큰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쉬움!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9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Break time 15:00~17:00)

    주차 가게 바로 옆에 총 2대 댈 수 있고,

    뒤편에도 주차장 있어서 편함

     

     

    댓글

Designed by Tistory.